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2주 연속 콘텐츠 랭킹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야말로 우영우 신드롬이고 우영이 앓이 중입니다.
키노라이츠라는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7월 1주차와 2주차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만해도 시청률이 0.9% 였는데 1회, 2회 방영을 하면서 급속도로 시청률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6회에서는 10%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름도 잘 알려지지 않은 ENA 채널에서 10% 시청률은 정규방송에서 50% 가까운 시청률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ENA 채널에서 방송도 하고 넷플릭스에서도 공개가 되는 방식인데, 비영어권 부문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미국 방송사에서 리메이크 제안도 들어온다고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폭력적이지 않은 내용이지만, 재미와 감동이 있는 드라마인데, 요즘 이런 부류의 콘텐츠가 없어서 더욱 인기를 끄는것이 아닌가도 짐작되어 집니다.
우영우는 실화를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을 했는데,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2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고,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