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 되고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이 나는 길거리 음식으로 붕어빵이 가장 대표적인데요. 그런데 실제로 붕어빵 파는 곳을 찾지 못해서 사 먹고 싶어도 먹을 수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 나온 어플이 붕어빵 지도, 붕세권 등이 있습니다. 붕어빵 파는 곳 이제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붕어빵 지도 붕세권 붕어빵 파는곳 어플로 찾기
요즘 붕어빵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보통 붕어빵 두 마리에 천 원이거나, 조금 비싼 지역은 한 마리에 천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보다 비싸진 건 사실이지만 한 번씩 생각날 때는 꼭 먹고 싶어지기도 하지요.
붕세권이라는 말도 있듯이 집 근처에 붕어빵 파는곳이 있으면 좋지만, 붕어빵 파는 곳을 찾기가 힘들어서 아예 집에다가 직접 붕어빵 만드는 기계를 사신 분들도 계시고, 이런 힘든 일이 안 생기게 그래도 정확도 좋은 어플이 붕세권입니다.
붕세권 어플
붕세권 어플을 깔고 지도 형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찾기 쉽고, 이용하신 분들이 대략적으로 가격이나 시간 정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붕어빵 파는 곳을 찾을수 있는 어플입니다.
가슴속 3천원
또 많이들 사용하는 어플이 가슴속 3천 원입니다.
그리고 대동풀빵여지도는 겨울철 간식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지도를 활용하여 앱이 아니기 때문에 어플을 깔 필요도 없습니다. 붕어빵, 잉어빵, 호떡, 호두과자등 다양한 종류가 총망라되어 있어 검색만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붕어빵과 잉어빵 구분을 한다고 하는데, 저는 입으로 들어가면 붕어빵인지 잉어빵인지 전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올 겨울이 다 가기 전에 붕어빵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 바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들고 붕세권, 가슴속 3천 원, 대동풀빵여지도등 마음에 드는 거로 검색을 해보세요. 어렵지 않게 바로 붕어빵 파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기 때문에 리뷰를 보고 가시는 게 조금 더 정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