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를 하다 보면 모르는 부분이 있거나 막히기도 합니다. 혼자서 처리하기 어려울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면 해결이 되는데요. 톡톡 상담, 전화 상담, 고객센터 1:! 게시판 등이 있습니다. 뭔가 해결이 잘 안 될 때는 상담원과 통화가 가장 빠르긴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마트 스토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3819(유료)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스마트 스토어 로그인 후 아래로 내려보시면 전화 상담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셔도 되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누르셔도 됩니다.
1.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 1588-3819 연결 후 1번은 구매자 상담, 2번은 판매자 상담, 3번은 네이버 페이 가맹점 상담, 4번은 광고주 상담입니다. 이 글은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 분들이 더 많이 보실 거 같기 때문에 2번을 누르시고 진행하면 됩니다.
2. 톡톡상담
또 다른 방법은 톡톡으로 하는 방법은 관리자 페이지 맨 아래에 전화상담 옆에 톡톡 상담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면 상담원 연결은 아니고 어떤 문의를 할 건지 내용을 계속 선택해 가면 되고, 이 과정 중에 해결책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3. 네이버 고객센터 게시글 작성
스마트 스토어 로그인 후에 아래에 고객센터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면 질의문답 페이지가 나옵니다. 혹시 원하는 내용이 FAQ에 있다면 검색만으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에 내용을 작성하시면 평균 1일 이내에 답변이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3820번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1588-3820번 누르고 0번을 누르면 연결이 됩니다. 유해게시물은 1번, 개인 신상정보 노출 피해 당사자 신고는 2번, 밴드 서비스는 9번입니다.
스마트 스토어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아래 스마트스토어 가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렸습니다.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기본적으로 문의사항은 검색을 먼저 해보시고 해결이 안 될 시 상담원 연결로 빠르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